홈페이지로| 즐겨 찾기에 추가| 언어 전환

현재 위치: 첫페이지 > 절경구 광광지 > 본문

동강만
발표 일자:2013-04-28  클릭:2657

동강만

쾌적한 동강만

도취하는 동강호

한지역 수토, 한지역 사람

호남성 자흥시 동강만 지역은 동쪽의 소동강 수력 발전소 부터 소쪽의 잉어강 수력 발전소까지, 북쪽은 연화로, S213라인, 남쪽은 영빈로, 침계로 까지이며 총 규획 부지 면적은 575.61 헥타르이다. 금년 여름부터 수불사, 상남 식물원, 상남 농경 문화 박물관, 풍정 주바 거리 등 프로젝트가 선후로 건설되었거나 건설중에 있으며 동강만의 빛나는 절경을 구성한다. 이것은 자흥시에서 침주의 “서성”건설을 적극적으로 호응하며 동강만 신성을 중점적으로 건설하는 또하나의 걸작이다.

동강만을 생태, 레저, 비즈니스, 거주 신성으로 건설하여 자흥의 가장 빛나는 “도시 객실” 및 “관광 명함장”으로 건설하기 위하여 본시에서는 500여 만위안을 투자하고 전문 회사를 초빙하여 동강만 제어성 규획, 동강 연강 양안의 최근 건설 규획 등 5개 규획을 편집하였으며 동강만의 최근 및 미래 개발 건설 목표를 제출하여 “4교, 3환 2극”의 신성 구조를 형성하기로 제출하였다. 즉, 동강만 대교를 신설하여 잉어강 대교, 동강 대교, 량수만 대교와 함께 양안을 연결한 4개의 다리를 구성한다. 북안 연화로, 동안 대흥로, 남안 S322 라인 도시구역 부분, 연강로 등을 건설 및 완벽화시켜 수면을 둘러싼 3개 교통환을 형성한다. 생활 주택을 위주로 하는 도시 생활 발전 피크 및 관광 개발을 위주로하는 도시 관광 발전 피크를 형성한다. 본시에서는 또한 조치를하여 자흥시 질소비료공장, 자흥시 시멘트 공장, 덕흥 시멘트 회사 등 3개 오염 기업을 폐업 또는 철거 시켰다. 또한 창흥 인조판 회사를 강북 공업 가든으로 이주시키고 중점적으로 관광 및 제3산업을 발전 시켰다. 선후로 2.3억위안을 투자하여 수불사, 동강 문화 광장, 수상 스포츠센터 등을 건설 하였다.동강 요트 및 풍정 주바 거리 등 프로젝트도 선후로 시작되어 관광 개발을 위주로 하는 도시 관광 발전 피크를 형성한다. 또한 2.27억 위안을 투자하여 연화로 등 기초 시설을 건설 및 개조한다.

본시는 투자 유치를 통하여 외국 자본 투자 7.63억위안을 흡인 하였으며 이버인 가든, 동강 신천지, 벽수운헌 등 고급 주택 단지를 건설하였다. 또한 잉어강 도시구역과 수전8국 동강 베이스 옛도시 개조를 가속화하여 생활 주택을 위주로하는 도시 생활 발전 피크를 형성하였다.

Back to top